나의 친구

October 17, 2008 § 1 Comment

나는 고등학교에 남자친구가 없었다.  남자들이 너무 철이 없어서 실어했다.  그런데 지금 생각할때 좋아할수있었던 사람이 잇는 것같아.  고등학교때 좋아하지 안았지만 그때 남자친구를 원했다면 이사람을 선택했을것 같아. 지금 생각 하밧자 소영없는 것 알아.  그런데 어적게 이 남자가 나의 얼굴책(ㅋㅋㅋ)에 매시지를 써서 생각이 갑작이 났다.

나는 지금 남자친구가있다.  버클리대에 만나서 사긔기 시작했다.  나는 이사람을 아주 좋아한다.  =) 우리 거의 삼년동안 사겼다.  하지만 나는 아렉스 같은 남자친구를 원한다! ㅎㅎㅎ 아렉스와 신에때문에 ‘우리 결혼 했어요’ 너무 좋아해! 나두 한국에 직접 가서 아렉스를 만나야되갰어.

😉

§ One Response to 나의 친구

Leave a Reply

What’s this?

You are currently reading 나의 친구 at You, Me, and Everyone Else.

meta

